사진제공 / 바버(BABOR)
사진제공 / 바버(BABOR)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가 수분이 부족한 지복합성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피부, 잡티 등으로 깨끗하지 못한 피부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바버 공식 수입업체 이넬화장품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21일(목) 오후 6시 30분 네이버 숏폼 라이브를 진행한다.

에센셜 케어 3종 모이스처 세럼,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퓨어 크림은 40% 할인 혜택에 세럼과 크림 세트 구성 구매 시 추가 할인된다.

또한 바버 베스트 앰플 5종 멀티 비타민, 하이드라 플러스, 액티브 퓨리파이어, 콜라겐 부스터, 화이트 컬렉션 1+1 행사와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첫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바버 에센셜 케어 모이스처 세럼은 균형 잡힌 활성 성분 복합체가 모든 피부 타입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에센셜 케어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지복합성 피부의 건조 부위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도한 피지, 유분을 흡착하여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라이트 젤 크림이다. 에센셜 케어 퓨어 크림은 트러블, 잡티, 블랙헤드에 특화된 복합 성분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안티 블레미쉬 크림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 기은세 SNS
사진출처 / 기은세 SNS

한편, 바버 에센셜 케어 라인 3종은 브랜드 모델인 기은세가 SNS에서 자신만의 썸머 스킨케어 루틴으로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