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1위 합격 노하우를 담아 구성한 ‘행정직 500% 환급 0원 평생패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500% 환급 0원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무원 최종 합격 시 조건에 맞춰 최대 500%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강의 커리큘럼은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총 9회독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입문이론과 기본이론 강의를 진행해 공무원 과목 별 기본이론 학습을 완성하고, 기출 문제풀이, 마무리 핵심요약, 국가직 대비 문제풀이로 최종 문제풀이 실력 완성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500% 환급 0원 평생패스’ 강의 수강생에게는 학습 관리 시스템도 제공된다. 공무원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과 합격 선배들이 직접 답변해주는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등이 지원되는 것.

현재 강의를 수강하는 공무원 수험생에게는 봉투 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N제, 에듀캐시 10만원 등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높일 수 있도록 압도적인 혜택을 담은 강의”라며 “2023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구성”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