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교육그룹, 메타버스 화상영어회화 '유폰랜드' 출시
민병철교육그룹, 메타버스 화상영어회화 '유폰랜드'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7.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민병철교육그룹

42년 영어전문교육기업 민병철교육그룹에서 메타버스 화상영어회화 서비스 ‘유폰랜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폰랜드는 한국에서도 해외에 온 것처럼 메타버스 환경에서 오직 영어로만 말하고 영어로 경험하며 즐겁게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국인들이 영어회화를 어려워하는 이유 중 하나인 영어몰입환경의 부재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영어특별시 유폰랜드는 기존 영어회화 서비스와 달리 메타버스 환경에서 오직 영어만을 사용하며 즐겁게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유폰랜드의 운영시간은 평일 주 5회 오후 6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이며 유폰랜드 시민이라면 레벨과 관계없이 누구나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매일 외국인강사와 레벨별로 구성된 그룹화상영어 수업이 진행된다. 메타버스를 통해 수업이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회화 초보들도 부담없이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유폰랜드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외국인강사의 경우 민병철교육그룹의 글로벌직영센터에서 채용부터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됨은 물론 100% TESOL을 수료한 외국인강사들로 높은 수업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1회 수업의 경우 25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원한다면 하루에 여러가지 수업을 자유롭게 듣는 것이 가능해 월 최대 4,800분의 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학습커리큘럼은 해외여행부터 비즈니스까지 매주 학습 테마가 선정되고 해당 테마에 맞춰 매일 새로운 토픽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민병철교육그룹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설계된 유폰랜드서비스는 단순히 읽고, 따라하는 수업을 넘어 영어 이야기 만들기부터 토론수업까지 다양한 학습 액티비티를 통해 학습자가 보다 즐겁게 참여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민병철교육그룹 관계자는 “영어회화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즐겁고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하고 경험할 수 있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유폰랜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회원들과 자유롭게 대화도 가능하고 우수한 외국인강사들에게 매일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민병철교육그룹은 유폰랜드 출시 기념으로 7월 20일(수) 19시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유폰랜드 이용권 첫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학습자는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유폰랜드 이용권을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퀴즈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민병철유폰’ 채널을 검색하면 시청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