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닉스㈜가 제조· 유통하고 있는 코닥 포토프린터가 YES24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몰 이벤트를 오는 7월 20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찰-나의 필템, 숨어 있는 미니샷을 찾아라!’ 이벤트는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몰 회원 가입을 한 후, 그림 속에서 코닥 미니샷을 찾아 이벤트 게시판 댓글에 총개수 정답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코닥 포토프린터 당첨자에게는 1등(1명) 코닥 미니샷 3 액세서리 번들, 2등(1명) 예스24 '크레마 S', 3등(10명) 예스24 2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4일 공식몰 게시판 안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분들께서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을 숨은 미니샷 찾기를 통해 즐겁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마련했다.”, “실내/외에서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20개국, 60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용하고 있으며, 13개의 품목이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등록되면서 글로벌하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