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목기사 시험의 합격전략을 제시하는 ‘시작팩’을 무료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작팩’은 각종 공기업과 공공기관 등에 취업 시 서류심사에서 가산점이나 우대를 받을 수 있는 토목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시험 합격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에듀윌에서 무료 제공하며, 교재와 특강에 실전에서 응용할 수 있는 내용들을 담아 수험생이 시험 합격을 기원할 수 있도록 갖췄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는 토목기사 시험과 실무과정에서 꼭 필요한 응용역학과 측량학의 기초 개념과 이론을 PDF파일로 구성했고,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은 에듀윌 토목기사과정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학습에 더욱 매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작팩’에 함께 구성된 초보수험가이드는 토목기사 수험생활의 입문부터 합격까지의 수험전략을 담았고, 기존 토목기사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 비법과 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 노하우를 수록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토목기사 강좌의 수강료 할인을 지원하는 수강할인쿠폰과 과년도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무료혜택을 수험생에 지급한다”며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수강신청 후 나의강의실에서 3일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에서 지정한 토목기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