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물리아 발리
자료제공 / 물리아 발리

물리아 발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메 미식 여행’은 월드 클래스의 엄선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풀보드 또는 하프보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한 ‘Stay and Dine’을 비롯하여, 오래 머물 수록 제공되는 할인과 보너스 숙박 행사, 비치프론트 객실 예약시에 특별히 주어지는 ‘Sea, Sand, Suites’ 할인 혜택까지 눈여겨 볼만하다”고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오롯이 감성에 젖는 여유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물리아 발리는 호텔, 리조트, 빌라의 세가지 타입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 물리아 (The Mulia) 는 111개의 자쿠지를 보유한 스위트 룸으로, 물리아 리조트( Mulia Resort)는 526 개의 라군 풀을 갖춘 객실과 스위트 룸, 물리아 빌라 (Mulia Villa)는 108개의 전용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2020년, 물리아 발리는 인도네시아 지역의 ‘트래블 레져 부문 베스트 호텔’을 비롯한 50여개의 국제적인 수상내역을 보유하고 있다.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에서 ‘전 세계 베스트 리조트’와 ‘아시아 전역 탑 리조트’ 부문과 리더스 초이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전 세계 최고급 럭셔리 호텔’, 트래블 + 레져 USA 에서 ‘전 세계 및 아시아 호텔 100’,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호텔 5’의 영예를 안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