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르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행인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는 가운데 팔과 다리, 목이나 등까지 외부에 노출되는 부위에 생긴 등드름, 가드름 등 몸 피부의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혀주는 진정 특허 성분이 들어간 ‘시카 클리어 바디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시카 클리어 바디 미스트는 병풀잎수 77%가 함유되어 있으며 ‘병풀’은 마데카식산을 다량 함유하여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보습과 함께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강화시키며 보습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리르
자료제공 / 리르

또한, “약산성 보다 순한 미산성 4세대 필링 성분 LHA 함유로 민감한 피부의 각질 제거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와 가장 유사한 5가지 성분의 세라마이드 시너지 효과를 통해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살림시대 관계자는 “시카 클리어 바디 미스트의 최대 장점은 거꾸로 세워도 사용 가능한 360도 분사 스프레이라는 것이다”라면서 “손이 닿기 어려운 등, 허리, 엉덩이 등을 편리하고 쉽게 셀프 케어 하고 싶으신 분, 바디의 진정 케어와 샤워 후 보습을 함께 하고 싶으신 분, 피부 고민으로 인해 노출에 민감하신 분에게 올 여름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재 리르의 ‘시카 클리어 바디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