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필요한 공간 어디든 맞춤 시공이 가능한 ‘애니핏 TPU 시공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 유아용품(놀이방매트) 부문을 수상한 디자인스킨은 해를 거듭 할수록 증가하고 있는 ‘이웃간의 층간소음’ 문제와 아이들의 활동을 제한하는‘ 노키즈존’에 착안하여 2022년 ‘웰컴 키즈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지난 4월 탄탄쿠션 롤매트, 6월 클린핏 풀커버 매트& 클린핏 와이드 풀커버 매트에 이어 세번째 ‘애니핏 TPU 시공매트’를 공개했다."라며 "4단 접이식 폴더매트 출시 후 15년간 유아매트 제작을 이어온 디자인스킨이 7월 출시한 ‘애니핏 TPU 시공매트’는 경량충격음, 중량충격음 테스트를 통해 층간소음 65% 감소효과를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자인스킨 애니핏 TPU 시공매트는 개개인의 공간과 환경에 맞게 시공이 가능하도록 50*50(cm), 60*60(cm) 두 가지 사이즈, 베이직 라인인 화이트 마블과 포세린 타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스킨 단독 패턴의 프리미엄 라인 포세린 샌드, 포세린 스노우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전문가 시공 서비스와 셀프 시공 선택이 가능하다. 전문가 시공의 경우 원하는 공간의 색상, 사이즈 등 전문 상담원을 통한 사전 견적 상담 진행 후 전문 시공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시공 전문가가 방문하여 시공한다. 특히 디자인스킨은 국내 유일 상담 견적 보증제로 상담 금액의 10% 이상 추가 비용 발생 시 해당 추가 비용은 디자인스킨에서 부담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디자인스킨 공식쇼핑몰에서는 애니핏 TPU 시공 매트 런칭 기념으로 론칭 할인가는 물론 ▲구매 고객 전원 적립금 지급 ▲셀프 시공 20장 이상 구매 시 시공키트 증정 ▲60장 이상 구매 고객 최대 10만원 적립금 지급 ▲ 500사이즈 100장 이상, 600사이즈 80장 이상 구매 시 전문가 시공서비스 무료제공 ▲정품 인증 시 금액 제한 없는 할인쿠폰 지급 ▲후기 작성 시 상품권 페이백 ▲디자인스킨 매트 시공 후 추천 시 소개자 상품권 증정 및 시공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스킨은 온라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추후 아가방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시공매트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