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HSK 8월 시험접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HSK 시험센터에서 8월 시험을 접수하고, 접수내역 또는 수험표 인증샷 등록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인증샷 등록 시, 시험일과 수험번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인증 완료하면 파고다 HSK 할인쿠폰 2종을 즉시 발급한다.

관계자는 “첫 번째 쿠폰은 파고다어학원 최대 25% 할인과 동시에 사용가능한 1만 원 추가 할인쿠폰이다. 파고다어학원은 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으로 점수보장반 등록 시 10%, 누구나 10%, 신규 5% 할인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파고다인강 VOD 강의 30%(기기 결합, LIVE 등 일부 상품은 사용 불가) 할인 쿠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이벤트 기간 내, 파고다 신규회원 가입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자에 한하여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HSK 4, 5, 6급 종합서 교재와 네이버 페이 5만 원은 이벤트 기간 내 HSK 인강 구매까지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교재의 경우 당첨자가 선택한 급수로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HSK 시험접수 이벤트는 7월 28일까지이며, 매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