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STAND OIL)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인 라카(LAKA)와 협업한 뷰티풀 써머(Beautiful Summer)’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코스메틱백과 립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일상 속에 스며든 실용주의’와 ‘누구나 쉽게 향유할 수 있는 아름다움’에 가치를 두고 완성했으며, 다양한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코스메틱백’과 립 제품에 최적화된 ‘립백’ 2종으로 선보인다."라며 "팩트와 립스틱 등 자주 쓰는 화장품부터 에어팟, 카드지갑 등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코스메틱백은 사각형 모양의 미니멀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트랩이 있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미니백 형태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립스틱이나 틴트같은 립 제품을 위한 립백은 군더더기 없는 원통형의 디자인이 모던한 느낌을 주며 안쪽에 히든 자석이 있어 열고 닫기에도 편한 스몰굿즈다. 탈부착형의 O링 고리에는 체인을 연결해 목걸이나 크로스 바디로 마이크로미니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코스메틱백과 립백은 각각 크림, 라벤더, 블랙, 세이지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라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틴트와 아이새도우로 구성된 스패셜 패키지로 판매된다. 또한 코스메틱백과 립백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틴트 4종과 아이새도우는 물론 가격적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스탠드오일>

이어 "소중한 일상을 되찾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눈부신 여름에 선보이는 이번 스탠드오일의 첫 협업은작년부터 준비한 장기 캠페인이라 스탠드오일에게는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특히 시즌마다 1개 이상은 선보이고 있는 초소형 미니백 또는 에어팟 케이스 타입의 스몰 굿즈 반응이 좋아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화장품 가방을 만들고 싶었는데 그 바램을 라카 협업을 통해 이룰 수 있게 되어 내부적으로는 양사의 만족도가 크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스탠드오일의 코스메틱백과 립백은 두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7월 18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월 18일부터 7월 30일까지 10% 할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드오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