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여름 맞이 ‘777 써머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와 협업해 최대 7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혜택도 총망라해 선보인다."라며 "‘777 써머 캐시백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7일 간 7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명성 높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으로 영국의 ‘매치스패션’, 독일의 ‘마이테레사’, 캐나다의 ‘에센스’, LVMH의 계열사 ‘24S’, 남성 프리미엄 편집숍 ‘미스터포터’, 육스네타포르테그룹의 ‘네타포르테’와 ‘아웃넷’ 등 7곳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 캐치패션을 통해 7개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의 경우, 금액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상품가의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라며 "7월 네타포르테와 함께 최대 70% 세일도 진행한다. 자크뮈스(JACQUEMUS),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마르니(MARNI), 로에베(LOEWE) 등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여름 가방, 샌들, 모자, 선글라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0% 캐시백 이벤트 혜택까지 더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영국 편집샵 LN-CC가 큐레이션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드사에 따라 최대 15% 캐시백도 제공해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라고 말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 등 여름 쇼핑 최적기를 맞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글로벌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100% 정품, 고객 혜택 외에도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가치 제안과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