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 (대표 김희선)가 18일부터 31일까지 인기 e북을 친구에게 무료로 선물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최대2매를 받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젤리페이지 회원이 새로 출간된 베스트셀러 <넛지 : 파이널 에디션>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메시지로 전달하고, 이를 받은 지인이 메시지 속 링크로 젤리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가운데 선착순 5,000명에게는 회원 가입한 추천 지인 수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넛지’를 선물 받은 지인은 30일간 무료로 해당 도서를 읽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젤리페이지는 ‘유럽도시기행2’, ‘불편한 편의점’,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역행자’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7만여 권이 넘는 많은 전자책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5일에는 만5세 이하를 위한 유아용 코너인 ‘젤리키즈’ 도 추가 오픈했다. 구독 회원은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다른 독서구독 플랫폼과는 달리 회원가입만으로도 MD추천 전자책을 매월 2권씩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젤리패스’와 월 개인구독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 6월 성인 회원 모집 시작 한 달 만에 가입 회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인기순위 1위에도 오르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