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 서면 일본어학원

파고다 서면 일본어학원이 일본어 원어민 강사 라인 리뉴얼과 함께 일본어회화 커리큘럼을 더 체계적으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파고다 서면 일본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원어민 선생님들은 일본 현지와 수도권에서 다년간 일본어회화 강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탄탄한 강의 커리큘럼을 갖춘 실력파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야마구치 카오리 강사는 일본어회화 1~3단계와 중급, 상급반을 담당한다. 중급과 상급반에서는 일본 신문 기사와 논평 등의 내용을 토대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프리토킹 과정이다. 세토우 아야코 강사는 기본 문법 정리와 더불어 말문이 트이도록 연습하는 일본어회화 과정을 담당한다. 일본어로 자기 생각을 표현하고, 스피킹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수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원어민 회화 수업은 100% 일본어로 진행하며, 레벨테스트를 통해 레벨별 맞춤 수강등록과 학습관리로 정확하고 체계적인 회화 학습을 할 수 있다. 실제로 일본에서 일본인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쓰는 일본어를 원어민 강사로부터 생동감 있게 배울 수 있다. 해외 유학길이 열리고 있는 요즘, 일본 유학과 일본 교환학생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현지생활 팁과 언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다방면 강의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파고다 서면 일본어학원은 수강 등록 전, 사전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일본어 실력을 점검받을 수 있다. 레벨에 맞춰 강사와 일본어 대화, 학습을 통해 실력에 맞는 발음 첨삭이 가능하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화수업이지만, 체계적인 강의 구성을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