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건이펙트

비건뷰티 브랜드 비건이펙트가 올리브영 7월 클렌징 대전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LHA젤클렌저’의 특별 프로모션을 18~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건이펙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클린앤 글로우 청보리 LHA젤 클렌저’ 제품을 1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청보리 추출물과 각질 케어 성분 LHA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젤 제품으로, 2021년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클렌징 젤 부문)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어 “비건이펙트의 ‘클린앤 글로우 청보리 LHA젤 클렌저’는 피부과 유효 성분이자 필링의 4세대 각질 케어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L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부터 결까지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지수 0.00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여름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린앤 글로우 청보리 LHA젤 클렌저’는 비건이펙트의 앰플, 토너 패드 등 클린 앤 글로우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각질과 모공을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7월 올영 ‘클렌징 대전’에 참여한 비건이펙트의 ‘클린앤 글로우 청보리 LHA젤 클렌저’ 제품은 행사 기간 내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