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드림코리아가 운영하는 소비자가 만든 1:1나눔 브랜드 산들산들은 유기농 순면 SAP Free프리미엄 라인 ‘센서티브 플러스’ 제품이 7월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된 ‘산들산들 센서티브 플러스’는 생리대 커버부터 날개까지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위해 순한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특히 고분자화학흡수체(SAP) 아닌 압축 면상 펄프 흡수체를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센서티브 플러스 라인의 중형과 대형 등 전 상품은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나타내는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환경친화적 요소를 적용하여 환경오염과 유해화학물질을 유발할 수 있는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함유된 잉크 대신 소이잉크(콩기름)을 사용하고 생리대 1차 패키징을 씰링 테이프 대신 특수 압착 밀봉해 쓰레기를 줄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센서티브 플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지점은 올리브영 명동중앙점, 올리브영 홍대중앙점 등 8개 지점이다."라며 "산들산들을 꾸준히 지키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더 쉽게 만나 뵐 수 있어서 기쁘다. 더 많은 고객분들께 접근성 있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