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2회 검정고시 실전 대비에 적합한 실력 완성을 돕고자 '족집게패스' 강좌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제2회 검정고시 고졸 및 중졸 시험 대비를 돕는다. 최신판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라인업을 활용해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함께 3개의 학습 과정을 마련했다. 핵심요약, 실전연습, 최종점검 순으로 이어지는 압축적인 루틴으로 전 과목의 개념과 이론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1:1 학습 서비스도 지원한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으로부터 궁금한 부분을 즉시 피드백받아볼 수 있고,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로부터 체계적인 수험생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원활한 학습 환경을 위해 개인별 PC 원격 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수강 서비스 등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시험일정에 알맞게 단계별 학습 전략 특강도 마련했다. 먼저 영어와 수학의 핵심 내용 이해를 돕는 '기초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쉬운 출제경향 파악과 출제 포인트 정리를 돕는 기출 및 모의고사 해설 특강으로 마무리 학습할 수 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검정고시 합격을 목표로 빠른 학습 진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족집게패스 강좌를 준비했다”라며, “과락 방지를 위한 3단계 학습 커리큘럼과 특강으로 쉬운 반복 학습을 이끌며, 초보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