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 교육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8월 9일(화) 개강하는 22년 2학기 학위 과정과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과정은 영어영문학∙경영학∙사회복지학∙청소년학∙한국어학 학위과정과 사회복지사∙한국어교원∙건강가정사∙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이다. 8월 개강반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동일 기수에 한해 2명 이상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사회복지사 과정에 2과목을 추가하면 건강가정사도 취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 원하는 과정을 상담 신청하고, 상담 후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22년 교육부 평가 인정 심사에서 영어영문학 학위와 사회복지사2급 전공 전 과목을 모두 합격해 다른 교육원의 이동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이로써 학위와 자격증 전문 학점은행 기관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취업, 편입, 교육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이 다양한 전공 과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영어영문학, 경영학, 사회복지사 2급 과정으로 학습자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의 개강반에 대한 정보 및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수강료, 자격증 및 학위신청방법, 사회복지 현장실습지원센터, 리얼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