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늘(16일) 실시한 군무원 시험의 가답안과 난이도 및 성적분석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서비스’를 시험 종료 직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늘 치러진 군무원 시험의 합격 여부를 신속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시험 종료 이후 공개되며, 오픈 시 문자 알림 문자를 발송해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합격 여부를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문자 알림 발송 이외에도 점수대별 경쟁자 분포도, 주요 과목 강약 분석 등의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는 ‘성적 분석 시스템’,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합격 예측 서비스’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시험 총평&실시간 Q&A’는 시험 종료 직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담당한다. 서비스 참여자는 이번 실시간 특강과 함께 문제지와 가답안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은 ‘풀서비스’ 참여자 전원에게 ‘군무원 테마별 면접 특강’과 ‘면접 현장 강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면접까지 순차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게시한 수험생은 여러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며 “게시글의 수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