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예스24 산업안전 부문 7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로 ‘2022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이론편+기출문제편]' 교재가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교재는 산업안전기사의 필기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론편과 기출문제편을 분권 구성하고 '한달 합격 플래너'와 자격증 취득 과정 등을 설명해 초보 수험생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특히 “방대한 시험 범위의 내용을 압축해 일일 권장 학습 분량을 제시했으며, 취준생을 위한 하루 5시간 및 주말 플래너도 제공했다. 효율적인 학습 시간 관리를 위해 이론편은 10개년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빈출 개념을 정리했으며, 관련 이론과 이미지도 추가해 쉬운 이해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출문제편은 이전에 변경된 시험 사항을 반영해 최신 7개년 기출문제로 재구성했다. 이어 수험생은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3회분)와 OMR카드로 최종 실력 점검할 수 있다. 올해 3회 시험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온라인 모의고사도 지원했으며, 빈출 개념 자료집도 제공해 시험 직전 빠른 암기까지 도왔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본 교재는 산업안전보건법 개정과 한국전기설비규정 제정 등에 따라 정답과 해설을 수정했으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출제위원의 검수를 받아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려 노력했다”라며, “수험생은 최신 기출 내용과 빈출 문제를 중심으로 다회독 학습할 수 있어 부담이 적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