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컴퓨터학원 인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와 대전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우수과정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과정평가형 자격 우수지정과정 18개 과정(15개 기관) 중 인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와 대전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의 ‘웹디자인기능사’ 종목이 우수과정으로 선정되는 명예를 안았다.

과정평가형 자격제도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하여 일정 요건을 충족하는 교육훈련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자에게 내·외부 평가를 거쳐 일정 합격기준을 충족하면 국가기술자격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학원 관계자는 “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프로젝트 제작 과정의 수업을 충실히 이행하면 훈련이 끝남과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라며 “자격증 취득 이외에도 수강생들이 취업 후 빠르게 실무에 투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수강생은 그린취업지원실에서 무료 취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직업상담사와의 1:1 취업상담 및 취업 코칭 서비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대비, 취업처 알선 등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모든 취업지원 서비스는 수료 후 6개월까지 동일하게 지원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국비지원컴퓨터학원으로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할 시 수강료 최대 100%를 국비로 지원하고, 경우에 따라 매달 훈련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진행 중인 국비지원 과정은 웹디자인 과정 이외에도 △실내건축(BIM, 실내건축산업기사)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1급/2급) △출판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영상편집(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 △자바 프로그래밍 등이 있다.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제 15회 소비자가 선정한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전국 24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등)을 운영하며 IT·디자인 분야 기업형 인재를 양성한다.

과정별 교육일정, 국비 수강 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