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보틀이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슬립테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해 슬리테크 2021을 통해 정식 런칭한 슬리핑보틀은 약 1년동안 탄탄한 고객층과 유통망을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라며 "주식회사 머스카가 개발한 슬리핑보틀은 특허를 받은 천연성분 배합물인 ‘SB농축액’과 기타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제조된 일반음료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1년동안 슬리핑보틀을 꾸준히 이용해주시고 뜨거운 지지를 보내주신 수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탄탄한 유통망과 꾸준한 마케팅으로 더 쉽게 제품을 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편, 이번 행사에서 슬리핑보틀은 컨퍼런스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 총 1,000명에게 슬리핑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라며 "또한, 슬리핑보틀은 오는 8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22 ASD Market Week에 한국기업으로 참가를 확정하고 준비중이다. ASD 쇼는 전 세계 약 2,700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미국내에서도 가장 선도적인 국제 무역 박람회로, 뛰어난 제품들을 보유한 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한다. 슬리핑보틀은 행사 참가를 통해 국산 릴랙싱 음료와 천연원료의 우수성를 전 세계에서 모여든 바이어들에게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