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낫어스

패션 브랜드 와이낫어스(Whynotus)가 7월 14일부터 7월 2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와이낫어스의 팝업스토어는 2022 핫썸머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음은 물론, 폭넓은 할인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렌디한 감각의 터프팅 예술가인 밍예스도 함께해 더욱 특별하다. ‘Feel the Summer Breeze with US’를 테마로 노을 지는 해변과 태양 조형물, 터프팅으로 완성한 팝업 공간은 와이낫어스만의 독특한 색감과 오브제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쇼핑은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팝업스토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2 핫썸머 컬렉션의 10% 할인과 이전 시즌 상품의 경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7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는 최대 70% 할인과 균일가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는 스티커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티커 팩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볼캡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14일과 15일에는 와이낫어스 팀이 직접 타이-다이닝 한 로고 티셔츠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폭넓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와이낫어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낫어스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