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인웨어

키친웨어 브랜드 (주)나인웨어 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 코리아의 한정판 MD 상품 “피크닉 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주)나인웨어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 코리아와 협업하여 “피크닉 세트” 제작했다. 기획 구성품으로는 외출 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패브릭 파우치와 플레이트, 컵 그리고 스푼&포크가 2세트씩 구성되어 있는 MD 상품이다. 피크닉 세트는 나인웨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포레 스몰 핸디 컵, 포레 스몰 플레이트, 프렌즈 시리얼 볼, 모노 스푼 포크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빈 코리아의 시그니처 색상인 보라색으로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MD상품은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20°C~100°C의 내열성을 보유하고 있어 전자레인지 및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도 변형이 없다. 또한 실/내외 구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좋다."라며 "커피빈 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MD 상품은 전국 커피빈 매장과 오프라인 몰에서 2022년 6월 30일 목요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한정수량 판매로 재고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주)나인웨어는 100% 국내 생산을 기반으로 소재 및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 품질 테스트를 거쳐 엄격한 기준으로 제작되며,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OEM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더 나아가 ESG 경영에 초점을 맞춰 다회용기의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