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스지바이오헬스

건강큐레이션기업, 에스지바이오헬스는 인지능력,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의 뇌영양제 ‘포텐트 브레인 헬스 피에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에는 포스파티딜세린 성분과 은행잎추출물,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의 셀레늄이 함유되어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지능력개선, 기억능력개선에 확실한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포스파티딜세린 성분을 하루 450mg은 섭취해야 한다는 국내외 연구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 300mg보다 높게 잡아 하루 3캡슐 450mg을 투입하였다”고 설명했다. 

에스지바이오헬스의 관계자는 ”포스파티딜세린 성분은 액상이어야 효과가 크다”라며 “액상은 낮은 밀도의 제조과정에서는 터져 버릴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열량, 탄수화물, 나트륨, 지방, 단백질 성분 등을 제로로 만들면서 순수 포스파티딜세린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고밀도 제조기술이 적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분말이 아닌 액상 타입으로 최고 사양의 기술로 고밀도 제조하여 뇌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4중 기능성 뇌 건강기능식품 ‘브레인 헬스 피에스’는 포텐트 공식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스지바이오헬스의 ‘포텐트 브레인 헬스 피에스’는 글로벌기업인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회사 프라임헬스와 연구개발하여 탄생한 순도높은 액상 타입의 뇌영양제로 캐나다 항공 직수입으로 들여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