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리머스

글로벌 유니온기업 주식회사 플리머스(대표 지진우)가 국가공인 기술 신용평가기관인 NICE평가정보 기술 신용평가(TCB)에서 우수기업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기술등급은 기술경쟁력과 기술사업화 역량을 평가하여 미래성장 가능성을 나타내는 등급인 T-1부터 T-10까지 총 10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중요성, 시장성, 사업성 및 효율성 등. 경제적 가치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우수 기술 기업을 선별한다. 

플리머스의 지진우 대표는 “작년 12월 국제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 인증을 시작으로 올해 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까지 자사 브랜드 및 컨설팅 제품들에 대한 제품력을 강화시키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 명확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고객만족의 달성을 행할 수 있는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갖춰왔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플리머스는 2018년 10월 해외유통플랫폼을 베이스로 한 시바산컨앤컴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2020년 플리머스라는 이름으로 OEM, ODM, OBM 및 유통 등 화장품에 특화된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2021년에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라숌브’를 런칭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