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살림시대

아이더블유컴퍼니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에서 장마철 불쾌지수를 높이는 습기를 낮출 수 있는 작지만 강력한 3in1 파워 포켓 제습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포켓 제습제의 최대 장점은 집안 곳곳 공간 차지 없이 슬림하고 간편한 포켓형의 제습제로 중량 대비 최대 400%의 높은 제습력과 강력 탈취 및 높은 향균력을 가지고 있다”면서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흡습력이 특징이며, 보이지 않는 좁은 틈이나 숨어든 습기까지 빠르게 흡수하며 집안 곳곳 숨어있는 꿉꿉한 냄새와 눅눅한 습기를 한 번에 잡아 쾌적한 공간 컨디션을 유지해준다”고 전했다.

또한, “용량 대비 많은 습기 흡수율을 자랑하는 파워 드라이 맥스 소재로 사용된 제습제는 파우더 형태에서 습기를 머금어 젤리로 변화되며 내용물이 새어 나가지 않는 특수 부직포 포장 기법으로 사용 중 물이 새어 나갈 걱정이 없고, 사용 후에도 분리 배출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폐기 처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살림시대 관계자는 “곰팡이 균은 생성 후에는 제거 및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평소 제습제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켓 제습제는 제습뿐만 아니라 항균과 탈취 효과도 있어 집안 곳곳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면서 “본격적으로 기온이 올라가고 습한 날씨가 늘어나는 무더위에 밀폐되고 습한 공간을 쾌적한 환경으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 제습·항균·탈취 3중 기능을 한 번에 케어하고 싶으신 분, 집안 곳곳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제습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살림시대의 ‘포켓 제습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