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키즈스피치예소스

키즈스피치예소스가 경기광주 태전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키즈스피치예소스는 현재 서초반포센터를 중심으로 분당수지센터, 수원동탄센터, 경기광주센터, 송파위례센터, 강동고덕센터 등 9년간 전국 12개 지점을 오픈한 어린이스피치 전문 교육기업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말하기로 어린이의 성향과 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 상담 프로그램을 개발해 말하기의 근본적인 문제를 찾고, 그에 맞춘 스피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자존감과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 특화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키즈스피치예소스는 발표력, 논리논술, 토의토론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아이들의 심리를 파악해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자존감스피치와 또래관계 문제를 집중적으로 향상시키는 사회성스피치, 말로 나 자신을 지키는 호신술스피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있어 우리 아이에게 부족한 부분만 채우는 스피치교육이 가능해 9년 차가 된 지금도 경영악화 폐업율 0%를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한글을 몰라도 자기표현력과 논리력,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 유아스피치 프로그램인 ‘퍼포먼스스피치’를 선보였고, 중학교 수행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수행평가스피치’ 프로그램도 현재 모집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키즈스피치예소스 경기광주센터 태전센터는 기존의 센터를 5년간 운영하고, 아동심리를 전공한 이은수 원장이 오픈하는 센터다.

경기광주 태전센터 키즈스피치예소스 이은수 원장은 “키즈스피치예소스를 5년간 운영하면서 아이들이 예소스의 전문적 스피치교육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모습을 몸소 느꼈고, 그래서 경기광주 태전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미리 예소스교육을 알아보신 학부모님들의 문의로 벌써 이번 주 상담 예약도 마감됐다”고 말했다. 

이어 “상담을 원하는 경기광주 태전동 학부모님들은 한 주 전 정도 미리 상담예약 전화를 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을 하실 수 있어서 좋다”고 덧붙였다.

키즈스피치예소스 이주아 대표는 “지난 5년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키즈스피치예소스 경기광주센터를 성공적으로 운영하셨고, 본사선정 2022년 최우수관리지점으로 선정된 이은수원장님이 오픈하신 지점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경기광주 교육도시인 태전동에 오픈하는 만큼 강사진 역시 실력이 갖추어진 강사님들로 배정이 되어 아이들에게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