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는 펌제손상, 열손상으로 인해 부스스하고 탄력이 없는 모발이 대부분이다.

이에 관계자는 “손질이 간편하고 손상을 최소화한 열펌시술의 선호도가 높은 요즘 손상모발의 단점을 보안한 열펌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기적인 펌, 염색시술 후 손상되어 얇아지고 서구화 되는 동양인의 모발에 맞추어진 열펌시술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아즈만의 쁘띠펌 열펌시술은 알카리제펌제를 이용한 일반펌제 시술과 달리 개개인의 모발진단 후 손상원인을 분석해 모발의 데미지를 최대한 줄이고 손상모발케어용 전용펌제 시술과 낮은 온도로도 탄력 있는 펌 시술이 가능한 열펌기계로 손상모발을 가지고 있는 고객의 불편한 문제점을 고려한 모발의 부스스함과 탄력, 윤기를 부여 해주는 열펌시술을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쁘띠펌 시술 전후 모습
쁘띠펌 시술 전후 모습

또한 “수아즈의 원장 규리디자이너는 오랫동안 해외프렌차이즈에서 근무한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로 고객이 살롱을 방문하면서 고민이 되는 문제점을 해결해주는데 목적을 두고, 수아즈 브랜드를 방문 하는 고객의 장점은 최대한 살려주고 단점을 보안한 맞춤형 헤어디자인으로 전문가가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설계해준다’라는 시스템 방식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천안에 위치한 수아즈 브랜드는 예약제 시스템으로 쁘띠펌 시술 후 3주 뒤 모발크리닉 무료 시술로 고가펌제, 퀄리티 높은 헤어시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 이며, 쁘띠펌 시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헤어디자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