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CE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새로운 Gen Z 세대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현재의 Y2K 감성을 담아 심플하고 힙하게 표현한 ‘FUTURE KIND 에디션’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3CE ‘FUTURE KIND 에디션’은 과거의 룩을 빛내던 당당함과 프리티한 분위기와 사이버를 유람하던 자유로움의 향수를 아이스드 컬러의 새로운 열기로 재해석되어 탄생했다. 3CE만의 독보적 Y2K 감성이 묻어난 이번 신제품은 7월 11일 출시되어 3CE 공식몰과 무신사 채널에서 한정 판매된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3CE
자료제공 / 3CE

이어 “신제품 에디션은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와 밀도 높고 실키한 텍스처가 오랜 시간 엣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3CE MINI MULTI EYE COLOR PALETTE, 은은하면서도 풍부함이 느껴지는 컬러가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오랜 시간 유지되는 ▲3CE FACE BLUSH”라고 설명했다. 

또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젤리 멜팅 텍스처가 오랜 시간 꿀 바른 듯한 립을 연출해 주는 ▲3CE PLUMPING LIPS, 리퀴드 시럽 타입으로 이슬이 맺힌 듯 쉬어한 무드를 연출해 주는 ▲3CE DEW NAIL COLOR까지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