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법원, 검찰직 직렬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법원&검찰직 그것이 알고싶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법원&검찰직 그것이 알고싶다’ 이벤트는 2023년 법원, 검찰직 빠른 합격을 위해 에듀윌 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법원, 검찰직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즉시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강의를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공무원은 7~8월 두 달간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 학원에서 법원직 기본이론 정규커리큘럼 강의 과정 무료 공개 강의 혜택을 제공한다. 헌법과 민사소송법, 민법 과목 수강이 가능하며, 강의는 에듀윌 공무원 이나경 교수와 한진회 교수가 진행한다. 무료 공개 강의 수강 문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공무원은 닥공사, 9꿈사 등 주요 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에 ‘법원&검찰직 그것이 알고싶다’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023년 법원, 검찰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는 이벤트”라며 “누구나 참여해 특강과 무료 공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