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리잔

팩토리 브랜드 CREEZAN이 대표 시리즈 JETTER 라인에 신제품 ‘JETTER BOX MINI SHOULD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미니 숄더백은 쉬렁큰가죽과 누메가죽 사용으로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비와 오염에도 강하여 실용성과 내구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숄더 벨트의 길이를 조정하거나 탈부착해서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으며, 핸들 부분은 사각링 장식으로 수납 시에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앞면과 뒷면 모두 프리 포켓이 있어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내구성과 수납력,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돋보인다. 더블 페이스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더해주어 미니 숄더백 특유의 귀여움을 부각시켰다. 더 나아가 CREEZAN 로고 플레이트 CHARM으로 포인트를 살려 우아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크리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콤팩트한 디자인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BOX 형 미니 숄더백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여 매번 스타일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CREEZAN은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놀라움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잔은 꾸준히 신제품들을 출시해왔으며, 앞으로도 이번 신제품 JETTER BOX MINI SHOULDER를 포함해 다양한 가방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잔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