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이 2022년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VCC)에서 개최되는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전시 참여한다고 밝혔다.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는 세계 최대 코스메틱 박람회 중 하나로,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 현지에 위치한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으나 올해부터는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7월 12일 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개최된다.

관계자는 "엘로엘의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 참가는 특별하다. 지난 4월, 대표 제품 라인인 ‘블랑 라인’의 ‘블랑 커버 크림 스틱V’가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202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어 총 5일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 회장 어워드 섹션에 전시되었고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공식 뉴스레터에 게시되어 전시 참여 기자들에게 제공된 미디어 키트에 포함되어 홍보된 적이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엘로엘은 2022년 파이널리스트 수상작인 '블랑 커버 크림 스틱V', 2019년 파이널리스트 수상작인 '하트핏 블랑 팩트'의 '블랑 라인'을 비롯, 또 다른 대표 제품 라인인 '팡팡 선쿠션 라인'의 '팡팡 선쿠션 S6', '팡팡 선쿠션 스틱' 등을 전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19년, 2022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것에 이어 북미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모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더욱 인정받는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