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1+1 환급보장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1+1 환급보장 평생패스’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전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합격 시 수강료를 되돌려주는 환급 혜택도 추가로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경제적 부담 없이 학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과정은 에듀윌의 노하우를 수록한 자체 제작 교재와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마련된 ‘전국실전모의고사+해설강의’를 포함한다. 이어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라이브클래스’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빠르게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적중 및 함정 문제 특강’과 공인중개사 선배 합격생의 일대일 밀착 학습관리, 최신 개정 및 기출문제 확인이 가능한 ‘에듀윌 합격앱’, 에듀윌 합격생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는 ‘에듀윌 지식인’ 등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도 수강생 대상의 혜택이 제공된다. 중개실무, 토지/상가 컨설팅 등을 수록한 ‘부동산 실무 실전 Level-UP’ 패키지와 동문 증개소 홍보물 지원, IT실무 특강 등의 혜택을 초보 공인중개사들을 위해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