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KBS 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안양밥집 쉐프의부대찌개가 상상초월 메뉴로 눈길을 끌었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쉐프의 부대찌개’는 안양부대찌개 맛집, 안양일번가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또한 네티즌들에게도 안양맛집추천 으로 쉐프의 부대찌개가 오르고 있다.

쉐프의 부대찌개는 여느 부대찌개 식당과 달리 차별화된 메뉴가 있다. 우선 주문방식부터 다르다. 2인이상 주문가능하며 3명이 왔을 때 2인분을 4명이 왔을 때 3인분을 1인분씩 적게 주문한다. 이유인즉슨 주문과 동시에 주문한 것 보다 훨씬 푸짐하고 다양하게 제공되기 때문이다.

 

8시간동안 우려낸 사골육수에 콩나물, 햄, 김치, 치즈, 마카로니, 파 등이 듬뿍 들어가 맛을 더한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두툼하고 큼직한 ‘쉐프돈가스’ 또는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공짜로 맛볼 수 있다. 추가로 라면사리,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며 후식으로 원두커피를 비롯해 미숫가루, 매실까지 골라 마실 수 있다.

또한 방문 포장시 3,000원이 할인되며 포장의 경우 2인분 주문시 1인분을 추가로, 3인분 주문시 1인분을 추가로 더 제공하여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 못지 않게 포장하는 고객들도 많다.

색다른 메뉴를 통해 안양맛집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비결은 이미 ‘닌자스시’ 프렌차이즈와 ‘비어카페브라운’술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있는 ‘쉐프의부대찌개’ 허경욱 대표의 독자적인 식자재 유통채널이 있기 때문이다.

허경욱 대표는 “경기침체로 인해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진 직장인이나 연인 등 남녀노소가 맛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를 생각했습니다. 3인분 같은 2인분, 4인분 같은 3인분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여러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며 “저희만의 식자재 유통 채널로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 낮은 원가로 제공해 창업하시는 분들도 고객과 함께 웃을 수 있는 가게를 만들 수 있게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음식,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춘 ‘쉐프의 부대찌개’는 계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외식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안양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한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당일 재료 소진시 가게 문을 일찍 닫는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13-12 / 전화번호: 031-341-9953)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