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목요일 오후 5시 30분 CJ 온스타일에서 ‘역전회관’의 명가갈비탕을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6월 방송 완판 이후 고객들의 끊임없는 구매 문의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갈비 원물 가격 인상과 수급의 어려움으로 많은 고민이 있었으나 고객들에게 좋은 가격과 좋은 품질의 갈비탕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방송은 초복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만큼 ‘역전회관 명가갈비탕’을 통해 많은 분들이 초복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역전회관 명가갈비탕’은 소갈빗대만을 사용하여 12시간 이상 핏물을 빼고 일일이 기름을 제거한 후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끓여낸다. 무엇보다 4대가 지켜온 역전회관 전통 갈비탕 육수 베이스를 이용했다."라며 "해당 방송은 CJ온스타일에서 2022년 7월 14일 오후 5시 30부터 60분간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역전회관은 오랜 전통과 가치를 인정받아 6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15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백년가게'에 선정되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