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동제약
자료제공 /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7월 17일까지 일동제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비오비타 유산균왕 앵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 3월 비오비타 일부 제품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에는 비오비타 인기 8종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비오비타 유산균왕 앵콜 특가 이벤트’에 포함된 인기 8종 제품으로는 유산균, 낙산균, 소화균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온 가족 유산균 ‘비오비타 패밀리’, ‘비오비타 패밀리 미니정제’를 비롯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프로틴바’, ‘프로틴 파우더 3종’, ‘하이프로틴 딜라이트바 3종’, 말랑하고 쫄깃한 맛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유산균을 먹을 수 있도록 한 유산균 젤리 ‘초유쭈’ 2종, ‘요거구미’ 2종, 기관지에 좋은 ‘맥문동 배도라지 젤리’, 체력 충전에 좋은 ‘프로폴리스 젤리’ 등이다”라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초특가 할인 가격(각 품목별 상이)으로 선보이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다만 한정 수량 이벤트인 만큼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관계자는 “지난 3월 특가 이벤트 당시 비오비타에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동시에 더 많은 혜택을 고객분들께 돌려드리고자 이벤트 품목을 비오비타 인기 8종으로 확대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1959년 순수 국내 기술로 첫선을 보인 장 건강 유산균, 낙산균 제품으로 70년 넘게 국민 아기 유산균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9년 6월 기존 비오비타의 정체성과 특장점은 살리고 함유 균주 및 성분 등을 보강한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하며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