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비체스킨’이 제주의 플라워와 자생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3종 앰플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체스킨에서 신규 런칭하는 앰플은 총 3종이며, ‘비체스킨 시카 셀 앰플', ‘비체스킨 링클 리페어 셀 앰플', ‘카밍 글로우 셀 앰플’로 고객이 가진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능성 앰플인 카밍 글로우 셀 앰플과 시카 셀 앰플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담았으며 붉은기 개선 임상을 완료했으며 제주의 플라워 & 자생 식물 추출물을 이용했다. 주름 토탈케어 앰플인 링클리페어 셀 앰플은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함유되었다. 제주플라워& 자생추출물은 해당화줄기추출물, 자귀나무 추출물등으로 더로터스㈜가 직접 국제화장품원료등록을 마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체스킨’은 ‘제주의 빛’과 깨끗하고 순수한 ‘제주의 천연성분’, 사계절 내내 화려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컬러와 활기’를 담은 감각적이고도 유니크한 친환경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로 제주의 자생식물 원료를 담아 제주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런칭한 더퓨어로터스의 세컨 브랜드다."라며 "더로터스㈜는 멈추지 않는 연구개발에 대한 의지로 식물 세포 추출 기능을 통해 해당화를 기내 배양하는 등 비체스킨만의 원료 기술로 이번 앰플 3종을 개발하였으며, 피부 자극을 줄인 안전한 원료와 클린한 제품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비체스킨 3종 앰플은 7월 13일 수요일 더퓨어로터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비체스킨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동시 런칭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