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페넬로페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NEW 허그업 팬티 기저귀’ 론칭 특가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준비된 이날 라이브는 오전 11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허그업 팬티 기저귀는 최대 25% 특별 할인한다. 2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 인자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페넬로페 3세대 스트롬볼리 아기물티슈’ 캡형 1박스(10팩)를 추가 증정한다.

관계자는 “지난 달 출시 이후 예상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인기몰이 중인 허그업은 일반 기저귀 대비 2배 넓고 길어진 ‘더블 와이드 밴드’를 사용, 아기 엉덩이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는 팬티 기저귀다. 페넬로페 기저귀 최초로 ‘점보형’ 사이즈까지 선택할 수 있어 15kg 이상 영유아도 착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2022 씬씬씬 썸머’ 기저귀 및 ‘본보야지 에디션’ 아기물티슈 등 베스트 영유아 용품도 최대 38% 특가에 판매한다.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물놀이 기저귀 ‘스위밍 팬츠’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방송 중에는 ‘행운의 번호 뽑기’, ‘베스트 톡커’ 등 다양한 고객 소통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허그업 론칭 특집에 맞춰 라이브 사전 이벤트로 모집한 ‘나를 따뜻하게 감싸준 감동 사연’도 방송 중 깜짝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허그업 론칭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