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미미가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작지만 나를 위한 사치’는 ‘플렉스’와 함께 최근 가장 주목받는 소비 트렌드다. 이들의 공통점은 소비를 통해 나에게 즉각적인 만족감을 줄 수 있다는 것. 올 여름 나에게 즉각적인 만족감을 줄 소비를 찾는 이들에게 청담동 핫플 미미미가든이 핫한 여름 메뉴로 대안을 제시한다. 

관계자는 “미미미가든의 애플망고빙수는 ‘애망빙’이라는 애칭과 함께 여름이면 꼭 먹어야 할 셀럽 빙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고소영빙수’, ‘셀럽빙수’로, 올해는 SBS <런닝맨> 7월 10일 방영분에 소개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 여름도 어김없이 출시되었는데 신선한 여름 제철 과일과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더해져 한층 럭셔리한 프리미엄 빙수를 완성했다. 호텔 빙수 못지 않은 퀄리티와 유니크한 비주얼은 소중한 나에게 줄 수 있는 작지만 화려한 사치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애플망고빙수의 정식 명칭은 ‘스노우 망고 라운지’로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를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겹겹이 쌓아 완성한 프리미엄 빙수다. 여름 과일의 여왕인 생 애플망고를 아낌 없이 담아내 넘치는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미미미가든

애플망고빙수와 함께 출시된 체리 빙수인 ‘미스터 진’은 상큼한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등의 베리 류를 아낌 없이 넣었다. 빙수 속에 숨겨진 상큼달콤한 빠시오네 젤라또의 식감이 재미있고 달콤함이 매력적인 메뉴. 

‘스노우 허니 빈’은 정통 팥빙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허니콤이 토핑된 프리미엄 빙수로 특히 빙수 속에 숨겨 있는 팥 양갱과 핸드메이드 마롱베이스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 미미미가든 관계자는 “미미미가든의 빙수 3종으로 올 여름 나에게 주는 작지만 화려한 사치를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