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화미사

K-pop, K-뷰티 등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국내의 많은 중소기업들은 품질과 기술력을 갖추고도 시장에서 인정받기 어렵고,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수출의 판로 개척이 어려웠다.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유망 중소기업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 ‘브랜드K’를 공식 출범시키며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보장하는 브랜드인 만큼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과한 업체들 중 특히,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의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이 천연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정제수가 아닌 선인장 추출물을 99.47% 함유하고 있어 보습에 효과적이다. 또한, 임상을 통해 48시간동안 속보습과 72시간 겉보습 유지뿐만 아니라 피부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대한 결과를 확인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는 선인장을 이용한 세럼뿐만 아니라 꽃과 씨앗, 뿌리, 열매 등의 원물을 발효하여 만드는 비건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과 사람에게 이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독일 더마 인증 외 다양한 인증을 통해 노력을 인정 받아 세계 3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