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이하 리얼리서치코리아)가 자체 리서치 애플리케이션 ‘리얼리서치’의 전 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얼리서치코리아는 ‘공정한 설문의 시작,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를 슬로건으로 ‘리얼리서치’ 앱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리서치 및 마케팅 니즈를 충족하고 있는 리서치 전문기업이다. 이를 통해 기업이 편리하게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가장 적합한 응답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안전한 조사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신 기술을 활용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리서치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서치 애플리케이션 ‘리얼리서치’에서는 다양한 국가에서 다채로운 주제의 설문조사를 패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금번 이벤트는 리얼리서치의 전 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각 국가별 니즈에 맞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국내에서는 MZ세대의 리서치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나이크 덩크 로우 블랙(일명 범고래)’을 추첨 경품으로 제공하는 ‘리얼리서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2일까지 총 9일간 참여 가능하다. 1차(7월 4일~6일), 2차(7월 7일~9일), 3차(7월 10일~12일)로 총 세 차례에 걸쳐 럭키드로우 응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얼리서치 앱을 설치해 신규 회원가입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얼리서치코리아 관계자는 “리서치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서는 MZ세대들에게 다가서는 것이 가장 선행되어야 할 중요한 과제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포함한 모든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이벤트가 매주 업데이트 될 것이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리서치 럭키드로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리얼리서치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