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BL Institute

아프리카TV의 유명 BJ 철구가 MBL institute가 주최하는 ‘2022 MBL Summer(MEXC Bitcoin League)’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세종컨설팅그룹이 국내 홍보·마케팅을 맡고, 글로벌 거래소 MEXC Global의 공식 후원을 받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의 비트코인 선물 실전 투자대회로, 총 상금은 1억 9천만원 규모이다.

관계자는 “7월 25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22 MBL Summer’의 참가 신청 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28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상금은 예수금 클럽에 따라 차등이 있으며, 클럽 별로 1위부터 10위까지 약 40여 명에게 시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대회 기간뿐만 아니라 대회가 끝난 이후에도 모든 거래에 대해 수수료 10% 리워드 및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대회 내용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개최하여, 공유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이는 대회 참가자가 아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는 것이 MBL Institute의 설명이다.

한편, 이번 대회의 마케팅·홍보를 담당하게 된 세종컨설팅그룹은 기존에 진행하던 선물 및 가상화폐 교육 방송을 통해 가상화폐 선물 거래에 대한 대내외적 관심을 증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2022 MBL Summer’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컨설팅그룹 홈페이지 혹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