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리희, 박소영, 남미숙, 모정, 김은하, 신선아 강사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남미숙 중국어가 HSK 시험의 시행처인 HSK시험센터와 손을 잡고 무료 포인트 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무료 포인트 특강은 오는 7월 정기시험을 접수한 수험생들부터 제공받을 수 있으며 HSK 3급부터 6급까지 자신이 접수한 해당 급수에 대한 듣기, 독해, 쓰기 등 영역별 비법 특강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강에는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HSK 1타 강사인 남미숙 원장을 비롯, 현재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에서 현장 및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모정, 박소영, 김은하, 김리희, 신선아 강사 등 스타 강사진들이 함께 한다."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선호도가 높은 강사진이 포진한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남미숙 원장은 “참여 선생님들 모두 수험생들을 응원한다는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일정을 조정하며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며, “이번 특강이 시험 직전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에 체계적으로 정리된 핵심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남미숙 중국어는 학원 현장 강의와 LIVE 강의를 통해 기초부터 중고급회화, HSK 등 비즈니스 과정까지 다양한 중국어 학습 커리큘럼을 수준별로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남미숙 중국어 연구소를 통해 검증된 교육 콘텐츠와 교재를 개발해 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