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전 회차의 주제별 기출 문제를 수록한 ‘ALL 기출팩’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한능검은 반복 출제되는 시험으로 기출 문제를 통해 다회독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에 출제 동향 파악 및 다음 회차 시험 유형 예측을 돕는 ‘ALL 기출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ALL 기출팩’은 역대 한능검의 전 회차 기출 문제를 CBT 형식으로 풀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문제 풀이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면 된다. 더불어 답안 제출 직후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학습 위치 및 최종 실력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항은 빈출 키워드와 선택지를 바탕으로 엄선됐다. 특히 반복적으로 출제되는 시대별 주제를 정리한 ‘빈출 주제별 기출문제’ 항목은 학습 마무리에 적합하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향상하며 취약점을 보완하는 등 실력 재점검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한능검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ALL 기출팩’을 활용할 수 있도록 CBT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 지원하는 이번 학습 자료는 에듀윌 한능검 교재 구매 후 ISBN 인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