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과외 ‘설탭’이 지난 6일부터 여름방학 프로그램인 ‘썸온스쿨 2022’를 오픈하고 연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썸온스쿨은 1:1 맞춤형 방학 프로그램으로, 주2~3회 SKY 과외를 비롯한 방학 특강과 학습관리를 풀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썸온스쿨 2022는 ‘나랑 딱 맞는 여름방학 공부’를 컨셉으로 전보다 더 강화된 1: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학생 성향과 학업 니즈에 맞는 전담 SKY선생님과 1:1 밀착 과외를 진행한다. 한단계 실력 상승을 도와줄 방학 특강은 국내 최상위 입시·학업 유튜버들이 참여했으며 오직 설탭에서만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꾸준한 학습을 지원할 24시간 공부 커뮤니티 ‘열공타운’과 다양한 학과의 SKY 선생님이 진행하는 진로 멘토링까지 마련됐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썸온스쿨 2022 기간인 22년 7월 6일~8월 31일까지 2개월간 운영되며, 이 기간 내 신규 수강 신청한 회원 및 기존 회원은 모두 무료 이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썸온스쿨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와 신청 혜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월 6일~7월 8일 3일 동안은 한정판 방학용 플래너를 총 900개 반에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려대생 유튜버 ‘미미미누’와 콜라보한 설탭의 첫 플래너로 신청한 학생의 반에 30개씩 발송되며 이벤트 기간 내 오후 5시에 하루 300명씩 선착순 신청이 열린다. 이 외, 수강신청을 위한 혜택도 다양해졌다. 설탭 과외는 태블릿으로 진행하는 수업으로, 만약 본인 태블릿(IOS 또는 Andriod)으로 수업을 신청할 경우 수업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학 때 다양한 과목의 수업이 필요한 경우, 여러 과목을 한 번에 신청하면 모든 과목에 수업료 할인도 적용된다. 추가로 썸온스쿨 운영 기간 내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