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마음을 전할 만한 뜻 깊은 선물은 무엇일까 고민하는 요즘이다. 추위로 수축된 어깨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목걸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근육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로박엠6 목걸이’가 화제다. 이 목걸이는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 2등급 승인과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 등록되어 있다. 알루미나(알루미늄의 산화물)와 마그네슘 성분으로 만들어진 로박엠은 가벼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서부터 노년층까지 인기가 있다. 류현진 선수는 로박엠6를 LA다저스 선수들에게 선물을 한 것이 계기가 되어 정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로박엠6 목걸이는 올해 신상품이 출시되었다. (주) 나라컴퍼니 대표는 “로박엠6 신상품은 기존 로박엠6 목걸이 펜던트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타원형이 아닌 원형으로 새롭게 만들어졌으며, 펜던트에 5가지 색상을 넣어 상품 디자인에 다양성을 더했다. 목줄 변화는 줄 사이가 좀 더 촘촘해져서 가슴 부위와 목 주위 통증완화 기능을 강화하고, 목걸이 뒷부분 경추 부위 두께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주) 나라컴퍼니 측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구매하신 모든 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분께 류현진 선수의 싸인볼 증정과 무료 선물포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구매한 모든 분께는 일주일 무료체험을 통한 불만족 시 100%환불보장도 실시한다고 했다.

건강에서 디자인까지 잡은 로박엠6 목걸이는 전문적인 스포츠 운동선수는 물론 야구동호회나 골프동호회, 축구동호회, 테니스동호회, 배드민턴동호회 등 각종 동호회 회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 부부·연인 등 커플목걸이, 하루 종일 모니터와 씨름하면서 어깨를 많이 사용해 관절 주위의 근육·힘줄 등에 이상이 오는 직장인과 가사에 항상 어깨 결림·통증으로 팔을 들어올리기 힘든 여성들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1670-9047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