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수강 혜택을 지원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준비를 돕고,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학업 성취감을 부여했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며, 불합격해도 무료 수강 연장해 빠른 재시험 준비를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생은 전 과목의 최신강의를 수강하면서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매일 간편한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 합격생의 공부 데이터가 담긴 '합격생활' 어플을 통해 체계적으로 수강 관리할 수도 있다. 어렵거나 궁금한 부분 역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과목별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을 받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초가 부족한 이들은 주요과목 기초특강으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다. 이어 매주 신규 문항이 제공되는 '문풀훈련소'와 마무리 실력 점검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 향상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지금 수강 시 봉투모의고사, 기출200제 등이 담긴 문풀패키지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23년도 대비 5과목 교재를 구매한 이는 학원 현장 강의를 실시간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수강권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