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웨어 브랜드 레페르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강남 압구정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001 레페르 플래그십 스토어’(#001 : REPÈRE FLAGSHIP STORE)’는 레페르가 구현하는 비전과 에센스를 시각화한 공간이다. Movement를 테마로 하우스의 아카이브를 담아 레페르만의 로맨틱 스포티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토어 입구에 회전운동을 반복하는 인스톨레이션이 설치되어 있으며 설치 비디오 아트워크와 오브제를 활용해 속도감과 탄성이라는 생경한 두 감각의 교차점을 레페르만의 미래적인 비전으로 제시한다. 레페르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7월 6일부터 10일까지 스토어 판매 전 제품 10% 할인, 방문 고객 전원 레페르 부채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레이스백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플래그십스토어 내 전경, 행사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레페르 공식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시 토삭스 1개를 랜덤 증정한다. 레페르 부채, 레이스백, 토삭스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한정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교환권 증정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이며 아메리카노만 가능하다. 레페르 플래그십 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