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뷰미스플랫폼

부산 그랜드조선에서 ㈜뷰미스플랫폼 물광언니 박수린 대표와 함께 진행된 뷰미스(뷰티미션스쿨) VVIP를 위한 뷰티토크 콘서트, 뷰미스 클럽 뷰티파티가 마무리됐다.

관계자는 “㈜뷰미스플랫폼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종합 뷰티 컨설팅을 다루는 뷰티 클래스 플랫폼으로써 시술이나 제품에 의존하지 않고 건강하고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진솔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따.

이어 “이날 뷰미스클럽 30명의 VVIP회원들을 위한 5성급 호텔 코스 디너 제공과 고가의 경품 추첨,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더해져 파티가 한층 풍성해졌다. 추가로 ㈜뷰미스플랫폼 박수린대표(물광언니)는 클래스유 수강생들을 위한 뷰티 퀴즈 진행과 진솔하고 유쾌한 뷰티 토크 콘서트를 메인으로 단독 진행해 뷰티에 관한 소신과 내면에서부터 다져진 자기관리 내공이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뷰미스플랫폼 박대표는 “예뻐지기 위해 단순히 시술이나 제품에 의존하는 사람들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석으로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여 평생 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뷰티 PT를 진행하고 싶다”라며, “운동을 할 때도 1:1 개인PT와 그룹수업이 병행될 때 더욱 유익하고 시너지가 높아지는 것처럼 뷰티 평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모인 기존 뷰미스클럽 회원들 간의 인맥 확장이 주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뷰미스플랫폼 뷰미스클럽 런칭파티를 통해 향후 더 많은 채널을 통한 소통 컨텐츠 기획과 올바른 뷰티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회원 니즈에 맞는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