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 미용실은 특허 받은 스킬땋기붙임머리 기술과 다양한 스타일링 선보이고 있으며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최대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 미용실은 최상급 천연 인모를 사용하여 시술 후 티 나지 않고 내 머리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며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대표 원장이 직접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유행하는 발레아쥬, 솜브레, 옴브레, 투톤, 브릿지 붙임머리 스타일도 최적화 된 노하우로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볍고 베김이 없다.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 미용실 관계자는 “붙임머리시술 시 주의할 점은 해당 시술자에 따라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시술 후 사후관리까지 잘 연결되는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고 말했다.

이어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이 중요하다”며 “헤어캐슬 24시는 1:1 시술을 원칙으로 하며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준다. 내 머리 같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책임진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